대성마이맥, 수능 D-31 최종 점검 위한 파이널 기획전 실시

수능 실전을 위한 영역별 최종 학습 전략 제시
수험생 공부 지원 위해 파이널 패키지 최대 50% 할인

2018-10-15 13:10 출처: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대성마이맥 수능 D-31 최종 점검 위한 파이널 기획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15일 --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수능을 한 달여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한 파이널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영역별 수능 학습 전략 제시와 함께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으로 수험생 공부를 지원한다.

무엇보다 지금은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며 실전 훈련에 몰입해야 할 시기다. 이에 대성마이맥은 파이널 기획전에서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영역별 최종 점검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지금은 실제 시험과 최대한 동일한 환경에서 시간을 정해놓고 모의고사를 풀면서 실전 감각을 유지하는 훈련이 중요하다.

이에 대성마이맥은 수험생의 마지막 스퍼트를 위한 공부 지원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강사의 파이널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파이널 강좌와 평가원의 출제 트렌드를 담아낸 모의고사를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1일까지 박광일, 이명학, 한석원 강사의 실전모의고사 구매 시 배송비를 무료로 지원한다.

사회탐구는 31일까지 이형수, 배인영, 권용기, 박대훈, 김종배 강사의 교재만 구매해도 해당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과학탐구는 25일까지 윤도영, 정훈구, 김지혁, 정수민, 이훈식, 안철우, 박정호, 우마리아 강사의 실전 모의고사 교재 구매 시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대성마이맥은 수험생들이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학습 콘텐츠와 프로모션으로 마지막까지 총력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대성 개요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 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 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