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오렌탈, 관리가 필요한 가전제품 효율적으로 렌탈하는 방법 발표

2019-05-10 12:54 출처: 오투오커뮤니케이션즈

렌탈 정수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0일 -- 소비자들이 깨끗한 공기, 깨끗한 물에 관심이 높아지며 정수기, 공기청정기의 렌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브랜드별로 가격경쟁 및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미세먼지 영향으로 가전제품의 판도가 바뀌고 가전제품의 렌탈율과 판매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사람 몸속까지 침투하는 초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미세먼지 관련 상품들의 수요가 나날이 증가해 실내에서는 공기청정기를 가동하고, 외출 후에는 의류관리기와 건조기로 외출복에 붙은 먼지를 꼼꼼히 제거한다. 이러한 상품들을 사용함에 있어 구매보다는 관리주기에 따른 필터(부품)교체, 케어서비스, 점검, 렌탈기간 동안의 AS등의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렌탈 이용률이 높아졌다.

렌탈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이 가전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효율적인 렌탈 방법을 발표했다.

먼저 2개 이상의 렌탈 상품을 고민 중이라면 패키지 할인이 가능한 브랜드로 렌탈 진행하는 것이 좋다.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탈 상품 중 2종 이상 렌탈하는 신규 패키지 결합으로 진행할 경우 각각 5000원씩 매달 1만원씩 할인이 적용되며, 또 기존에 사용하던 LG전자 케어솔루션 제품이 있을 경우 기존 패키지로 결합해 추가 렌탈하는 LG상품에 한해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 혜택은 렌탈 상품에 따라 2000원~1만원까지 적용된다.

필요한 가전이 2종 이상이라면 신규 패키지 결합으로 렌탈했을 때 약정 기간 동안 최대 36만원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 이달에는 LG퓨리케어 정수기와 타 케어솔루션 제품을 결합해 렌탈하는 고객에 한해 3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바디프랜드와 SK매직, 교원웰스, 청호나이스, 웅진, 현대렌탈케어도 마찬가지로 2대 이상 결합 시 최소 4000원~5000원까지 패키지 할인이 제공된다. 패키지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브랜드는 루헨스와 코웨이로 집안에 새로운 렌탈상품을 들일 예정이라면 기존에 사용하던 렌탈상품의 브랜드를 고려해보는 게 좋다.

또한 각 브랜드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도 방법이다. LG전자 케어솔루션은 매달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직수정수기는 렌탈료 7회 할인효과와 전기레인지와 공기청정기 최대 10회 무료, 안마의자, 건조기와 스타일러는 최대 6회 무료로 소유권이전 기간 안에 최대 10회까지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SK매직은 SKT고객이라면 T멤버십으로 등급 구분 없이 정수기,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등 13종 제품에 한해 매달 렌탈료 10%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오랜 기간 사랑받은 베스트 상품 6종에 한해 6개월 렌탈료면제 또는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년 신상품 출시 이벤트로 새롭게 선보인 상품에 한해 3000원~5000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교원웰스는 최근 출시된 웰스더원 정수기 설치 시 20만원 상당의 에어렉스 제빙기를 추가로 증정하고, 타사보상으로 신청하면 렌탈료가 월 5000원가량 낮아진다. 또 패키지로 특정 공기청정기를 추가 계약하면 1만원이상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각 브랜드별 제휴카드 혜택으로 최소 1만3000원부터 최대 2만3000원까지 매달 할인 받을수 있는 부분도 확인해보자. 제휴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3000원까지 할인받게 된다면 월 렌탈료가 1만원미만이거나 0원인 경우도 있다.

또 대부분의 렌탈 약정기간은 3년과 5년으로 나뉘며 5년으로 설정했을 때 월 렌탈료는 내려가면서 오랫동안 제휴카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케어 서비스를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구매보다 훨씬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투오렌탈은 렌탈 전문 가격비교 전문사이트로 다양한 브랜드와 최대 렌탈 상품들을 구축해놓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다.

오투오렌탈 공식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브랜드별로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패키지 혜택 등 전문상담원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