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수원 지역 장애인 위한 다섯 번째 ‘댓츠 올 나잇 파티’ 진행

장애인들의 신나는 댄스파티 , 댓츠 올 나잇 파티

2019-12-02 17:21 출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들이 신나는 댄스파티를 즐기고 있다

수원--(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2일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11월 29일(금) 복지관 6층 누리터에서 장애인들을 위한 신나는 댄스파티 ‘댓츠 올 나잇 파티’를 진행하였다.

‘추억의 고고장’을 콘셉트로 신나는 댄스파티와 축하 공연, 이벤트 존을 구성해 진행된 다섯 번째 ‘댓츠 올 나잇 파티’는 수원 지역 내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들의 사교와 친목을 도모하고 삶의 활력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2015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11월을 전후로 진행되고 있는 인기만점 행사이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약 120여명의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들,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신나는 댄스파티에 참여하였다. 7080 복고 댄스 음악에 몸을 맡기며 무아지경에 빠진 참여자 혹은 수줍은 댄스로 함께 즐거움을 느끼는 참가자 등 장애는 잠시 내려놓고, 멋진 댄서로 거듭난 마법 같은 저녁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파티는 전 무가당 멤버였던 프라임 씨가 사회를 맡았다. 프라임 씨는 직접 코디한 복고 의상과 더불어 시종일관 흥겨운 분위기를 유도하며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들의 건전한 문화여가활동을 위해 ‘댓츠 올 나잇 파티’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 및 행사들을 기획/연계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소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서비스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